카테고리 없음

546. 아.. 열받아! 젓같은 양놈 컴퓨터들.. - 6월26일 복기

일목도사 2026. 6. 27. 16:05

금요일 밤에도 아주 잘 먹었다. 요즘 매일 대박이다.

그러나! 어젯밤은 똥 잘 누다가 마지막을 못 싸고 중간에 끊고 나온 느낌으로 마감했다. 

그런데 다음날 아침에 보니... 

아우.. 열받아.. 이것들이 미장 마감시간인 뉴욕 오후 4시에 한방에 쳐박으면서 마지막 매도 목표가를 쳤다.

저걸 먹으려 매도 진입 후 5시간을 버팅겼는데...1시간만 더 버팅겼으면 먹을 수 있었는데...

마귀같은 뉴욕 양놈 컴퓨터들 장난질에 똥누다 끊고 나온 느낌이다. 

뻑치다 못 싸고 나온 느낌이었다.  

 

수익을 엄청나게 냈지만.... 내가 이미 나스닥이 어디까지 쳐 빠질지를 5시간 전에 알고 있고, 그것을 먹으려고 매도 쳐서 5시간을 들고 있다가, 결국 지쳐서 못 먹고 올청 했더니... 1시간 후에 쳐박아서 마지막 최종매도목표가를 쳤을때...

일목도사는 돈을 따고 여부를 떠나서 정말 열받는다.

내가 이미 알고 있고 들이댔는데... 그걸 끝까지 못 발라 먹었을때!

그리고 매수도 아니고 매도 였는데....

이럴때 일목도사는 정말 기분이 젓같다!

 

1. 나스닥 5분봉

 

 

금요일 아무 일정이 없었다. 그래서 오전부터 매매를 했다.

프리장 매매금지!  라고 아무리 외쳤지만, 너무 이쁜 매도 목표가를 찾았고, 그걸 갈 것을 알고 있기에...

김유신이 천관녀 집을 못 지나 치듯이..

눈에 아른 거리는 이쁜이 목표가를 들이대서 먹지 못하면 두고 두고 아쉬워 할 것 같아서...

에라이~ 아몰랑~  매도 들이댄다!  베트남 시간 아침부터!

첫번째 파란박스 매도 치고 880틱 밑에 매도 목표가에 한방 청산 걸어놓고 아예 차트를 안 봤다.

찌글 찌글 느릿 느릿 움직이는 프리장에 차트 보고 있으면 중간에 다 털린다.

목표가 까지 못 발라 먹는다. 

그래서 진입 후 30분 지켜보다가.. 아이고 지겨워, 내가 왜 프리장에 또 들이댔지???  ㅋㅋㅋ

이런 후회를 또 하다가 그냥 목표가에 몽땅 청산 걸어 놓고 나가 놀았다.

저녁때 돌아와서 보니 다 팔렸네?  그래~ 나는 놀고, 내 컴퓨터는 알아서 자동으로 돈벌고~

이맛에 매매한다! ㅋ~

그리고 미장 시작!

 

 

위에 안친 매수목표가들이 에스앤피에도 나스닥에도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단지, 젓같은 저 똥수들을 먹으려고 매수 들이대고 싶은 마음이 전혀 없었다.

너! 저~ 위에 안친 똥수들이 있다는 것은 내 안다!

그러니 쳐 올라와라!  내가 분할로 매도 들이댄다!!!

맨 아래 긴 분홍박스가 미장 시작 전 찌글거리면서 만든 너무 이쁜 매도 목표가 였다.

무조건 다시 저기까지 쳐 내려가야 할 최종 매도 목표가!

미장 요이땅 시작하면서 쳐 올라온다...

첫번째 파란 추세저항선에도 매도!  아이고~ 한방에 뚫어 버리넹....

에라이 두번째 매도! 헐.. 저것도 뚫리네...

아몰랑 세번째 매도!  휴... 1시간을 찌글거리다가 일단 뚫어버렸던 저항선 까지 내려왔다.

아이고~ 일단 다 도망가자~  올청! ㅋㅋㅋ   

 

매매한 것을 글로 설명하고 있는데.. 위 차트보면 지금 어디까지 설명했는지 아시겠지?

딱 중간에 분홍박스에 일단 올청 했다는 것이다.

예전에는 라방하고 그거 편집해서 올렸을때는 이렇게 글로 길게 설명 안하고 차트 하나 올려놓고 이렇게 매매했다.

자세한 건 동영상 봐라.. 했었는데....  다시 이렇게 글로 설명하자니까 좀 귀찮고 힘들긴 하다.

그런데.. 좋은 점도 있다. 하나 하나 글로 쓰면서 나도 다시 다 복기 되면서 나한테 피와살이 되고 있다. 

 

 

어휴.. 잘 도망갔네.. 또 쳐 올라온다!

이번엔 더 고점을 높이 것지.. 네가 하는 짓이 늘 이러하니까... 마귀같은 양놈 컴퓨터들.

그리고 가장 위에 그어 놓은 분홍색 선!  저것이 며칠 전 만들고 아직 안친 매수목표가 였다.

거기까지 올수 있다고 맘 속에 생각하면서... 에라이 또 매도! 

500틱 먹고 도망가고~

또 올라온다.  또 매도! (마지막 파란박스)

그리고 가장 위 초록선과 분홍선 사이에 아주 많이 매도 대 놨는데... 

우라질 똥수년!  저건 안치네.... 

내려갈 때 일단 빨간색 추세지지선에 닿을때 50% 청산.

너 이 추세지지선 깨지면 내가 불타기 매도 더 들어간다!

아.. 그런데 위에 또 수를 만들어 놨네.... 똥색선, 똥색박스.  

위에서 내려오면서 너무 이쁜 매수목표가를 방금 만들어 놓고 추세 지지선을 깬다...

아.. 불타기 매도 더 들어가야 하는데.. 아래 최종매도목표가가 어마어마하게 큰데...

그런데.. 위에 방금 만든 똥수가 있다. 바로 불타기 추가 매도 안하고..

저 방금 만든 똥수를 치면 그때 추가 매도 들어가자!

 

 

빨간 추세지지선이 5분봉 기준 음봉으로 깨졌다.

일목중생들은 알 것이다. 일목도사가 왠만하면 저걸 놓치지 않고 추가 불타기 매도 들어가는 것을.

그런데 방금 전에 위에 똥수(똥색박스)를 만들고 내려온 것이다.

아.. 그래서 불타기 안하고 기다렸더니..

이것이 찔끔 찔끔 잘도 쳐 빠진다. 결국 검정색 박스에서 추가 불타기 매도를 못한 것이다. 

나머지 매도 가지고 있던 50% 가지고 분할 익절 하면서 마지막 3개는 최종매도목표가를 노렸다.

아.. 근데 다시 튄다. 이미 뉴욕시간 오후 3시가 넘었다. 장 마감까지 50분 남았다. 

게다가 금요일 밤.... 에휴.. 저 아래 최종매도목표가를 가긴 글렀나 보다.

위에 똥수도 있고.. 주말이고.. 고만 할련다.  

다시 5분봉 양운 위로 양봉 빨딱 세우고 튈때 올청했다.

그리고 컴 끄고 잤다.

오늘 아침에 보니...아~ 우라질.. 마귀 양놈 컴퓨터 놈들... 

 

2. 6월26일 마감된 나스닥 5분봉

 

 

미장 마감때 한방에 쳐 박으면서 결국 6시간 걸려서 최종매도목표가까지 쳐 박은 것이다. 

뭐.. 이런 날도 있지..  그런데 암튼 기분이 엿같다.

수익을 대박을 내도 기분이 젓같다.

내가 이미 알고 있고 그걸 먹으려고 5시간을 매도! 먹튀~  또 매도! 먹튀~ 또또 매도! 먹튀~ 

하면서 나머지 50%는 저걸 노렸다가 못 먹고 다 정리하고 나니...

장 막판에 한방에 친걸 다음날 아침에 봤을때....

ㅆㅂ  자다가 강간 당한 느낌이었다.

 

퀀텀 매매? 알고리즘 매매?  아몰랑!

젓같은 마귀양놈 컴퓨터들....

하버드, MIT 뭐 이딴 대학에서 심리학, 천체학, 수학, 물리학 이딴거 전공한 놈들을 한데 모아놓고

개미들 피 빨아 먹는 자동컴퓨터 매매를 만들어 놓은 마귀같은 놈들...

그래도 일목도사는 니들 마귀놈들 한테 안 당한다!

매일 대박 수익이다!

 

3. 수익계좌

 

 

목요일엔 4만4천불 수익, 금요일엔 5만8천불 수익이다.

그러나 나는 목요일 매매가 훨씬 기분 좋고 신났다.

왜냐면 정확히 최종목표가 까지 모두 발라 먹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제는 위에 매매 설명한 대로 양놈마귀컴퓨터 놈들에게 속아서 중간에 못싸고 나온 느낌이었다.

중간에 못싸고 끝내면 밤에 잠도 안온다.. ㅋ~

 

지난번에 한번 설명했지만 마지막으로 한번 더 노파심에 설명한다.

너 매도만 쳐 댔는데 왜 매수37개로 나와 있냐?  이딴 우주최강하수 인증하는 의문은 품지 말라고!

청산내역이다.  매도 37개 쳐서 매수로 37개 청산한 수익 내역이다..   

Hieu roi? Hieu Khong?  이해했냐? 라는 베트남 어다.

내가 이말을 거의 하루에 30번은 사용한다. 직원들에게 늘 묻고 확인해야 한다. 

베트남 직원들과 일하려면 확인 또 확인 해야 한다. 

안 그러면 얘네들이 무슨 사고를 칠지 모른다.  그리고 나중에 아몰랑 한다!!

그래서 문자로 확인 또 확인해 놔야 한다. 그래야 얘네들이 나중에 딴말 안한다! 

 

4. 베트남 이쁜이

 

그래서 함께 일하는 베트남 직원은 미모 기준으로 뽑는다!  

무조건 안 이쁜애로 뽑는다. 미모 기준 꽝인 애로만 뽑는다! 

그래야 사고 안 나고...  일할때 모든 면에서 편하다.

이쁘면 성가시고 귀찮다! 

이쁜이는 밤에 놀때만~  ㅋㅋㅋ

어제 나스닥과 마감 1시간 전까지 놀면서 최종매도목표가를 안치고 버팅기는 마귀같은 나선이 보다,

이 어여쁜 베트남 이쁜이들 덕분에 5시간을 버티면서 혼자 놀수 있었다. 

고맙다! 베트남 이쁜이들아~

엄선한 베트남 이쁜이들 즐감 하시길~

 

https://vt.tiktok.com/ZSC6VX4kR/

 

TikTok · Minh Anh 님

 

www.tiktok.com

 

 

https://vt.tiktok.com/ZSCr7JWbV/

 

TikTok · MMUSESTORE 님

 

www.tiktok.com

 

 

https://vt.tiktok.com/ZSC2HKeq8/

 

TikTok · Tuyết Kem Dâu🍓 님

 

www.tiktok.com

 

 

ilmokdos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