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3. 나는 정말 매수가 싫다! - 6월23일 복기
내 매매기법을 아는 사람들은 아마도 이제는 잘 알 것이다.
일목도사가 매수도 하지만.. 매수는 참 싫어 한다는 것을.
그 이유는 매수는 목표가 까지 발라먹기가 참 지겹다! 짜증이 이빠이 난다.
그 찌글거리는 매수 파동을 보고 견디면서 최종매수목표가 까지 발라 먹으려 들면 암 걸려 죽을 것이다.
아.. 어제도 그랬다.
내 다시는 절대 매수목표가 끝까지 발라먹지 않겠다.
매수는 대충 그냥 수익 나면 던져 버릴 것이다.
우라질 젓같은 매수!!!
그에 반해 매도 파동은 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다들 알 것이다. 한방에 시원 시원하게 꼴아박으면서 쳐 주는 시원한 매도 파동!
차트에 매수가 있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매수를 들이대지만...
나는 정말 매수가 싫다!
1. 나스닥 5분봉

어제 오후에 542번 월요일 복기글 올리면서 어젯밤에는 차트에 위가 보인다고 했었다.
미장 시작 직전 일단 살짝 매수 4개 잡아 놨다 첫번째 빨간 박스.
미장 시작하면서 시원 시원하게 잘 올라갔다. 약 30분동안 찔끔 찔금 한 방향으로 잘 올라갔다.
위에 검정색 박스로 표시한 것은 저기서 매수 정리했어야 했다는 뜻이다.
우라질.... 원래 매수목표가는 저 검정박스 보다 훨씬 위다.
4개 매수 가지고 있는데 그냥 한방 청산 하려고 들고 있는데...
어후.. 검정 박스 이후에 저 파란 5분봉 음봉들이 보이는가?
우라질... 1시간 동안 내리 5분봉이 몽땅 다 음봉이다.
열 이빠이 받아서 첫번째 분홍박스에 다 던져 버렸다.
아우.. 매수 지겨워.
그리고 매도 한번 짧게 먹고 짜증나서 매매 일찍 종료했다.
일목균형표야.. 제발 나에게 매도만 주라.
난 매수가 싫다!
2. 베트남 이쁜이
어젯밤 가성비 꽝인 매수를 하면서 열 너무 많이 받았다.
오늘밤엔 이 이쁜이 처럼 환히 웃으면서 트레이딩 해야 겠다.
이쁜이 웃는 모습이 이쁘네요. 수영복 땡큐야~
https://vt.tiktok.com/ZSCJSFBGd/
TikTok · lyy💋 님
www.tiktok.com
ilmokdos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