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15-2. 매일 돈다발 주는 나스닥 트레이딩 - 8월26일 야간~27일 오전

일목도사 2024. 8. 27. 14:13

나선이가 시원시원 하게 움직이고 있다.

밑으로도 잘 주고~ 위로도 잘 준다~

기호에 따라 골라먹기 나름이다. 

매도를 좋아하면 매도로 먹고~  매수를 좋아하면 매수로 먹으면 된다. 

나는 다 좋아하니 다 먹을련다 ^^*

 

1. 나스닥 5분봉

 

 

어제 낮장부터 오늘 오전장 까지다. 

왼쪽의 박스들은 이미 어제 낮에 올린 글 215-1 에서 설명했다. 

그리고 미장 시작하고 밑으로 시원하게 쳐 박은 나선이를 우리는 밑에서 매수 대응하고 홀딩해 버렸다.

현재 나스닥 매수 홀딩 3개!  매수목표가는 어딘지 위 차트를 보면 아시겠남?

 

 

2. 나스닥 5분봉 어젯밤 확대

 

 

금요일밤 매수 홀딩한 것은 어제 낮장에 가장 왼쪽 분홍박스에 올 청산 완료.

곧바로 매도 스위칭! 밑 분홍박스 청산하려했는데 1틱 차이로 청산 안되고 꾸물 꾸물 하루종일 쳐 올리더니 미장 시작 후 쳐 박기 시작한다.

원래 노렸던 아래 19748 긴 분홍박스 매도목표가에 수익청산, 

매도분 나머지 1개는 홀딩! 끝까지 밑으로 밀어 본다고 했었다. 어제글 215-1에서 여기까지 썼다. 

미장 시작 후 마지막 파란박스 추가 매도!

아래 분홍박스에 올청산 완료!

그리고 매수! 매수! 매수!

옵션2 분들과 미리 이야기했다. 매도분 올 청산할때, 제발 19755 찍지 마라! 

거기 찍지 말고 그냥 후르륵 다 쳐박아라~~~~

우리가 밑에서 매수 받아 줄께!!!

다행히도 19755 안 찍고 그냥 쳐 박았다. 쭉~ 쭉~ 시원하게 쳐박았다.

그 쳐박는걸 우리가 매수 받았다. 그리고 위 작은 분홍박스 수익구간에서 일단 50% 이상 수익청산.

1~2개만 최종매수목표가 19755보다 좀 낮게 19750까지만 먹자!

에이~ 이것도 오늘밤 안가나 부다. 그냥 일찍 자자.  매수 홀딩~

나는 마지막 분홍박스 분할 청산 후 매수 3개 홀딩상태서 잤다.

 

3. 나스닥 5분봉 오늘 현재 

 

 

나는 현재 나스닥 매수 3개 홀딩분 약 $2000~$1000 수익권에서 왔다 갔다 하고 있다.

냅두고!  밑에 내려주면 더 받을 것이다. 

그러나... 파생시장에 100% 라는 것은 없다.  100% 갈것이라는 믿음은 있지만 ~ ^^*

위에 어젯밤 안찍은 매수 목표가는 살아 있으나.. 재수 없음 오늘도 안가는 거지 뭐~

왜냐면.. 내가 그토록 이야기한 69 찍으러... 오늘밤 미장 시작 후 더 쳐박을 수도 있다.,

하단의 빨간색 지지서 다 깨지며 나도 모른다. 그럼 일단 69 찍으러 먼저 밑으로 갈수도 있다.

다행히도.. 현재 5분봉 수렴이 위로 튼 상황이다.  차트대로 버텨보는 수밖에.

나선이 자고 있어서 찔끔 찔끔 움직인다.   

여기서 일단 어제 발생한 모양이 아주 어여쁜 매수목표가 19755 먼저 찍으러 위로 쳐 올릴지..

아님 지지난주 부터 "69 한번 박으러 쳐 내려가야 합니다" 했던 최종매도목표가까지 쳐 내릴지...

이건 미장이 시작되야 알 수 있을 것이다.

나도 눈치봐서.. 3개중 2개는 수익권에서 던져버리고, 1개만 매수목표가 노릴 수도 있다. 

아래 지지선 다 깨지면 매도로 스위칭 할 수도 있다.  지지난주 못먹고 방방뛰었던 69한번 해보려고~  ㅋㅋ^^*

 

 금요일 매수 홀딩, 어제 매도~ 그리고 밑바닥서 매수~  이걸로 일단 잘 먹어놨다. 

 

 

현재 어젯밤 밑단에서 매수 반복하면서 단가 낮춰 놓은 매수분 3개!

이걸로 오늘 또 $10,000 이상 먹으러 갈지...

아님 나선이 잠에서 깨고 나서는 또 미친년 널뛰기 발광을 하면서 69찍으로 밑으로 박을지 도통 종잡기가 힘들다.

왜냐면 지금 좀 어정쩡한 곳에서 나선이년이 쳐 자고 있다. 

위로 19755가 있고 밑으로는 19069가 있다.

 

 

4. 나스닥 30분봉 

 

 

만약 밑의 마지막 빨간색선이 깨지면 69먼저 찍으러 가는 것이다.

거기까진 매수로 대응할 것이다. 왜냐면 너무 이쁜 모양의 매수목표가가 어제밤 발생했기 때문이다.

아마도 5분 수렴이 현재 위로 텨져 있는데.. 밑에 더 이상 안주고 미장 시작하면 한방에 일단 매수목표가 찍을 것 같다.

나는 저 위에서는 다 매도 대응한다. 이미 시퍼런 매도박스 그려놨다.  잘 보시길~

 

5. 국내선물 30분봉

 

 

국내선물은 재미 없다.

한 20포 이상 쳐박아 줄것으로 기대 했는데... 일주일이 넘도록 찌글 찌글이다.

게다가 다시 나스닥 매수를 홀딩중인데... 그냥 오늘 아침에 국내선물 매도분은 올 청산했다.

이번 국내선물 홀딩은 홀딩한 시간에 비해서 가성비 영 꽝이다.

 

 

 

6. 베트남 이쁜이

 

내가 춤을 취미로 해서 그런지... 나는 춤 잘 추는 사람이 멋있다. 몇년전 스우파 방송때 열광하면서 봤었다.

예전에 딸이 어릴때 매주 토요일마다 댄스교실을 내가 직접 델꼬 댕겼다.

사람이 악기 하나, 춤, 운동 하나는 할 줄 알아야 인생이 풍요롭고 즐거울 것이라 나는 늘 생각했다.

그래서 딸에게 공부는 되었고~  아빠 옛날에 공부 열나 잘했으나 인생 즐거움에는 별로 도움 안되더라.

아빠는 아직도 기타를 못 배운것이 천추의 한이다.... 피아노를 체르니 40번까지 치다가 6학년때 친구놈들이 피아노 학원 가방 들고 가는 나를 남자놈이 피아노 친다고 놀릴때 확 집어 던져버리고 피아노 포기한 것을 아직도 후회하고 있다. 그러나 태권도와 수영, 그리고 나이 먹고 배운 라틴댄스는 아직도 하고 있다. 

그러면서 6살 딸을 댄스교실, 피아노 학원, 수영은  내가 직접 델꼬 댕겼었다.

이것만은 포기하지 말고 계속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딸이 중~고딩 되면서 다 포기했으나.. 춤만은 포기 안했다. ㅋㅋㅋ 나를 닮았남?

중~고딩때 K pop 댄스는 지가 동아리 만들어서 할 정도였다.  수준급이다.

너 k pop 가수 하고 싶어?  아빠가 밀어 줄께~  됐단다.  그렇게 까지 하고 싶진 않다고.

나처럼 춤을 취미로 즐긴다.  그래서 더 이쁘다 ^^*

 

베트남은 땅덩어리가 길고~ 땅덩어리 파면 어디든 물이 터져나오고~ 어여쁜 이쁜이들은 더 많다 ^^*

 

 

https://www.tiktok.com/@bo.qua89/video/7402956410658606352

 

TikTok · DANCEGirle 님

좋아요 1486개, 댓글 20개가 있습니다. "Hoa bằng lăng ngoài hiên trổ bông một bài hát tâm trạng"

www.tiktok.com

 

 

ilmokdos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