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6. 25. 16:17ㆍ카테고리 없음
참나... 이전글이 '나는 매수가 싫다!' 였는데..
어젯밤 매수로 초초초 대박을 냈다.
실제로는 매수 초대박 뿐만 아니라.. 마이크론 실적 발표전에는 매도도 대박을 냈다.
어제는 내 트레이딩 역사상 당일 수익으로는 최대 였다.
1. 나스닥과 S&P 5분봉

왼쪽은 나스닥 5분봉, 오른쪽은 S&P 5분봉
일목중생들은 잘 알것이다. 라방할때 5분봉 2개 띄우고 하는것.
미장 시작 하고 1시간 30분 동안 매수를 4번이나 진입해서 싹 발라 먹었다.
나스닥의 첫번째 빨간 박스와 두번째 빨간 박스 매수!
S&P로 보면 한번 매수 잡아 먹튀하고 두번째 매수 먹튀, 세번째 매수 먹튀, 네번째 매수 먹튀.
어이구야... 이미 미장 시작하고 1시간만에 넘 배부르다.
그리고 어젯밤 매도 초대박!
물론 당연히 매도 목표가가 발생했기 때문에 나스닥은 한방에 윗 파란박스에서 매도 들어갔고
에스앤피는 미치년 혼자 마구 쳐 올려서 분할로 매도 쳤다.
그리고 한방에 목표가 청산!

그 다음 위에 다시 매수가 보였다.
우와.. 그런데 이것들이 무지막지하게 쳐 박는다.
매도 청산하자 마자 즉시 매수 들이댔는데 물렸다.
위에 매수 목표가가 나스닥도 너무 이뻤고, 에스앤피도 반드시 찍어야 할 너무 이쁜 매수목표가 였다.
손절 안하고 2차매수! 헐.. 이것도 깨네...... 어이구야 손절해야 하남...
에라이 아몰랑! 나스닥과 에스앤피에 동시 뜬 그리고 분봉과 틱차트에도 동시 뜬 이 매수목표가를 포기할 수 없었다.
에라이 마지막 3차 매수!
거기를 지지받고 일단 한번 튀면서 2차 매수 진입한 곳까지 왔다.
어이구야 무서워라.. 매수는 정말 할 것이 못된다. 나는 정말 매수가 싫다.
일단 다 던졌다. 쬐금 먹고. 쳐 빼는게 장난 아니어서 일단 다 던지고 올청!
그리고 즉시 매도! 보이는가? 분홍색 박스 매수 올청하고 바로 옆에 파란박스. 매도쳤다는 것이다.
매도로 시원하게 먹고. 역시 매도가 좋아...
매수로 끝까지 못 발라 먹은 것을 위로했다.

아.. 근데... 저~~~ 높은 곳에 매수목표가가 있는데.....
아까 꼭대기에서 매도 쳐서 시원하게 매도 대박 냈을때....
그때 그 매도 친 자리 즈음에 나스닥과 에스앤피가 모두 매수목표가를 만들어 놨는데....
아.. 저걸 먹어야 초초초 대박 인데....
아.. 그런데 매수 지겹다. 많이 먹었는데... 오늘 그만하고 잘까?
울랄라? 오늘 마이크론 실적발표가 뉴욕시간 새벽 4시에 있다공???
현재 마이크론, AMD, 엔비디아 시퍼렇게 음봉 쳐박고 있네?
울랄라??? 그런데 마이크론이 저 위에 단기 분봉에 매수 목표가가 있네?
아.. 요 마귀같은 양놈들이 일단 쳐 내려서 겁을 엄청 주고.. 실적 발표와 동시에 날아가겠구나.....
오케이. 접수했다!
이 마귀같은 뉴욕 양놈들... 내가 반드시 저 매수 목표가를 먹고야 말겠다.
그다음 부터 밑단에서 매수잡아 수익날때 50% 던지고, 눌러주면 또 매수해서 50% 던지고....
가장 밑단에 빨간박스가 2~3개 있으나 그건 2~3번 매수 했다는 것이 아니다. 편의상 저거만 그려놓은 것이고.
저 구간에서 수없이 매수 들이대고 일단 수익구간에서 50% 던지고 나머지 홀딩.
내려오면 또 매수! 이짓을 수없이 반복했다.
그리고 마이크론 실적발표 20분전.. 에라이 마지막 매수 몽땅 홀딩! 이제 날아갈 것이다!
이번엔 50% 대충 먹튀 안한다. 몽땅 매수 홀딩!
저~~~꼭대기의 매수 목표가를 노린다!

차트에 보이지만 마이크론 실적 발표 이후 미선물은 훨~훨~ 날아갔다.
원칙대로 위에 발생한 매수목표가들에 던지면서 마지막 최종 매수목표가 까지 들고 갔다.
나스닥의 가장 위 분홍박스는 그제 "나는 매수가 존나 싫다!" 라는 글에서 노렸던 최종 매수 목표가 였다.
요것들이 2일 걸려서 친 것이다. 거기까지 싹 발라 먹었다.
매수 초초초 대박!!!
2. 국내선물 야간장 5분봉

매수에 삘 꽂힌 일목도사는 간만에 야간에 콜 옵션도 매수했다.
일단 이 차트는 야간 국선 5분봉. 그러니까 아래 빨간박스에서 (나스닥, 에스앤피의 어젯밤 저점) 다음날 만기인 위클리 콜옵션을 매수했다.
3. 목요일 만기 위클리 콜옵션 5분봉

위클리 콜옵션 차트다.
빨간 박스 구간 7만원~12만원 사이 지랄맞게 왔다 같다 하면서 진을 빼던 콜옵션이다.
에라이 간만에 콜옵션 매수!!!
헐... 10배 날아갔네... ㅋㅋㅋ 100배 짜리 옵션 한번 먹으려면 3대가 덕을 쌓아야 한다는데....
이번에 10배 옵션은 한번 먹었다.
어후.. 피곤하고 졸립고 치쳐서 옵션 다음날로 홀딩 안했다. 날밤을 깠는데...
2시간 자고 아침에 일어나서 국장 바로 시작할 엄두가 안나서 콜옵션 야간장에 올청!
젠장할... 오늘 늦게 일어나서 차트보니 20배 날아갔었네.
되었다..10배가 어디냐?
4. 베트남 이쁜이
하루 당일 트레이딩 최대 수익을 기록한 날이다.
계좌는 안 깐다. 위화감 조성할 수 있어서...
남 안되는 건 신나게 비웃고, 남 잘되는 건 배아파 하는게 세상 인심 이라서...
어여쁜 베트남 이쁜이가 그러지 말고 맘 곱게 쓰라고 노래합니다.
즐감 하길~
https://www.tiktok.com/@n.vyvy02/video/7574428468721618187?is_from_webapp=1&sender_device=pc
TikTok · VyVy_02 님
TikTok | 숏.확.행 짧아서 확실한 행복
www.tiktok.com
ilmokdos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