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9. 추석 연휴 매매 복기! 얼씨구나 대박이구나~

2025. 10. 11. 13:47카테고리 없음

1. 한국 PC 방

 

 

지난주 토요일에 한국에 도착해서 매매는 잊고 가족, 친구,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매일 밤마다 약속이 있었으나, 이제 쉰이 넘은 친구들은 일찍 만나 일찍 마시고 일찍 집에가는 패턴이다.

5시에 만나서 9시면 헤어 졌다.

그 이후 시간이 붕~ 떴다. 

에라~ 지난주 목요일 마지막 공개방송 때, 쳐야할 매도 목표가를 안 쳤는데...

PC방에서 매매나 하자! 호텔방 들어가서 혼자 뒹굴 거리는 것도 잼 없다...

그래서 수, 목, 금요일 3일밤은 매매를 했다. 

PC방 컴퓨터 라는 것이 에써 HTS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고 차트 설정 다 해놔도, 사용종료하고 컴 꺼버리면 모든 것이 다시 초기화 되버린다.

어후.. 짜증나~

정액권 80시간에 10만원 이랜다. ㅋ~

정액권 사고 자리 좋은 곳 잡고 앉아서 수요일 밤부터 어제 금요일밤 매도 목표가 다 칠때까지 60시간을 사용중으로 해놨다. 그러니까 내말은.... 밤에만 pc방 와서 매매를 했으나 매매 끝내고 호텔 가서 자고 낮에 놀때도 걍 내 PC는 사용중 으로 해놔서 컴퓨터가  초기화 되지 않게 했다는 것이다. 

매번 pc방 가서 사용할때 마다 hts 다시 다운하고 설치하고 귀찮아서.. ㅋㅋㅋ

3일간 나와 함께한 pc방의 컴퓨터... 위 사진은 어젯밤 떡락 나오기 전 매도 잡아놓고 베트남 이쁜이 음악 들으면서 놀다가 인증샷 하나 찍은 것이다. 

 

2. 나스닥 30분봉

 

 

공개방송 3일째 분할 매도 들어갔다가 아래 매도목표가 24787을 안쳐서 홀딩해 버렸다.(초록색 큰 동그라미)

공개방송 마지막날인 10월2일 고가에서 추가 매도 들어가서 최종 매도 목표가 24787을 노렸으나...

에라이... 지지선 안 깨지는것 본후, 게다가 위로 다시 똥수를 만들어 놔서 매도 홀딩분 몽땅 손절 처리했다.

일목중생들과 함께 매매하는 마이크로 나스닥 $1300 손절. 내 본계좌 미니 나스닥 $15000 손절...

한국 PC방에서 모니터 한대 가지고 수,목,금 3일간 매매한 차트다.

화요일에 발생한 매도 목표가를 수요일에 신고가에서 매도 들어가서 한방 청산~

수요일에 발생한 매도 목표가를 목요일에 또 신고가 경신한 곳에서 매도 들어가서 30분봉 지지선에서 올청!

에라이.. 수요일에 발생한 매도 목표가 안치넹....

 

그리고 어젯밤 금요일!

종로3가 포장마차 촌에서 빗소리 들으면서 꼼장어에 소주 한잔 한 후, 9시 부터 다시 PC방에 앉았다.

마지막 파란박스! 

30분봉의 저항대 이자, 이번엔 미장 시작하면서 쳐 올려도 신고가를 경신 못하고 힘빨이 약하다!

에라이~ 매도! 매도! 매도!

아래 분홍박스 4개 중 첫번째 분홍박스는 어제 당일 발생한 매도 목표가 였다. 

거기에 50% 던졌는데.. 갑자기 와르르 떡락을 시작한다. 

빨간 지지선에서 한개 더 던졌는데.... 그것도 와장창 깨고 쳐 빠진다...

세번째 분홍박스는 수요일에 안친 매도 목표가 였다. 거기에 마지막 한개 올청 했다.

올청하고 나니 순간 200틱이 튀어 오른다. 

30분동안 거기서 200틱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지랄을 한다. 

고래~ 고래~  ㅋㅋ 잘 올청 한거야. 잘 먹었다.

공개방송 마지막날 매도 홀딩분 손실 처리한것 2배 이상 복수 했으니 되었다.

헐... 그런데 갑자기 거기도 깨지더니만...개떡락이 나왔다. 

공개방송때 제시했던 매도목표가 24787!  마지막 분홍박스를 한방에 쳐버렸다.

젠장.... 저걸 못 먹었네.

 

3. 수익계좌

 

 

pc방의 pc는 무엇이 문제인지는 모르것으나 화면 캡쳐한 것의 화질이 너무 안 좋다.

암튼... 수,목,금 3일 동안 2~4개로 가지고 놀면서 3만불 먹었다.

홈그라운드가 아니라서 모니터 한대 달랑 가지고 매매 하는데 물량을 쳐댈 순 없었다.

젠장할... 어젯밤 3차 매도 목표가 (수요일 발생했다가 안친 매도목표가)에 올청했는데...

결국은 1주일전 발생한 매도 목표가 까지 다 쳐버렸다.  

잘 먹고 나서도 기분이 좋지 않았다. 아니 솔직히 열 받았다. 

어제 pc방에서 새벽 1시에 혼자 열받아서 pc방 탁자를 3~4번 내리쳤다. 

꼰대 아저씨 술 취했남?  주위에 겜 하던 애기들이 이상하게 생각했을 것이다. 

 

 

4. 베트남 이쁜이

 

사람이 참 간사하다. 

베트남에 있을 때는 한국이 그립고, 한국에 일주일 넘게 있다보니 이젠 한국이 지겹고

베트남 이쁜이들이 그립다. 

유투브 라이브 방송을 안 올리니, 간만에 옛날식으로 베트남 이쁜이 올립니다.

즐감 하시길~

 

https://www.tiktok.com/@danceclassbyann/video/7543529168558935316?is_from_webapp=1&sender_device=pc&web_id=7559817126388139527

 

TikTok · An An dạy nhảy 🙋🏻‍♀️ 님

좋아요 751개, 댓글 44개가 있습니다. "hiện lên đu trend rồi lại lặn xuống 🙂‍↕️"

www.tiktok.com

 

ilmokdos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