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9. 27. 14:56ㆍ카테고리 없음
어제는 참 아쉬운 장이었다.
미리 장을 다 판단하고 있었고 그대로 다 되었는데 제대로 못 발라먹은 장이었다.
일목중생들과 함께 리딩하면서 매매 하다보니 신중 신중 또 신중하게.. 매매를 하게되서....
먹어도 나 혼자 먹고, 죽어도 나 혼자 죽는 예전 내 미친놈 무대포 매매 스타일이 많이 죽은 것 같다.
다시 야생 광인의 모습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다.
미친년 나스닥을 먹기 위해 '광인' 양놈들과 겨루려면 얍삽하게 줄때 먹고튀는 먹튀 전략도 주효하지만
가끔은 무대포로 들이대는 전술도 필요하다.
요즘 내 야성이 좀 죽은것 같아서.. 어제장은 참 많이 아쉬웠다.
일단 어제 일목중생분들과 함께 한 대화창을 올린다.
1. 일목중생들과 함께 한 텔레그램 캡쳐
단타 저항선, 지지선을 찾고 단타 대응하면서도 저~밑에 갈수도 있는 매도목표가를 미리 설명함.
미장 시작전에 단타로 매수도 먹고~ 매도도 먹고 ~
나도 리딩대로 똑같이 매매하고 있다. 나 혼자 딴거 먹고 있지 않고 당신들과 똑같이 먹고 있다.
미장 시작 전 오늘장 예측이자, 희망사항을 미리 이야기 했다. 그런데.. 정말 이거대로 다 되었다.
기다리던 550까지는 안 올라왔으나 538 고점 찍고 떡락을 해서 400틱 짜리 매도 목표가도 찍었고
더 떡락을 해서 고점대비 1400틱이 빠졌다.
이 부분에서 내 무대포 야성 기질이 많이 죽었다는 것이다.
나스닥 미친년이 하루종일 쳐올려 놓고 지표발표와 동시에 1000틱 이상 꼴아박는 것을 한두번 경험한 것도 아닌데...
그런장 발라먹는 것이 내 특기 였는데.... 어제는 너무 신중 신중 모드로 매매를 한 것이다.
그나마 최고점 부근에서 매도 들이대라고~ 매수는 금지라고 한 것이 다행이라고 해야 할까나?
어제 같은 장에 매수 따라 잡은 개미는 젓되는 것이다.
젠장할.. 최고점에 매도 잘 잡고..단기 지지선 부근에서 너무 일찍 팔고...
다시 깨진 지지선 위로 올려주면 매도 치려고 대기중 이었으나..더 이상 안주고 나선이는 떡락을 해버렸다.
우리는 내가 젤 싫어하는 남들 먹는거.. 손가락이나 빨고 있었다.
아니다. ㅋㅋ~ 남들 쳐발리고 있는거 구경하면서 단타 수익 본것에 만족하고 어젯밤 매매를 종료했다.
2. S&P 일봉
S&P 500 선물 12월물 일봉이다. 정확히 저항선 맞고 빠졌다.
S&P 500 연결선물 일봉차트다. 12월물 단독차트가 아니라 연결선물 차트란 것이다.
무슨말인지 이해되시는감? 모르시면 알아서 공부하시고~
이것도 보면 정확히 저항선 맞고 빠졌다.
젠장할 그런데 나스닥 미친년은 역시 미친년 인증했다.
3. 나스닥 일봉
나스닥 선물 12월물 단독 차트다.
어제 모니터에 일봉차트만 4개를 띄어 놓고 째려보고 있었다.
S&P 12월물 일봉, S&P 연결차트 일봉, 나스닥 12월물 일봉, 나스닥 연결차트 일봉
다들 정확히 저항선에 닿고 못 오르고 있었으나...
젠장할 나스닥 미친년.... 12월물 단독 차트에서는 저항선 까지 아직도 많이 남아 있는 것이다.
그래서.. 내가 어제 20530 부근에서 몰빵 매도!!!! 손절 없음!!! 을 외치지 못하고...
아주 나약하게....
"530에서 580까지 열어두고 좀 물려도 괜찮다는 생각이면 1개 정도 매도 들어가 보세용"
요렇게 밖에 리딩을 못했다.
나스닥 미친년 땜시.. 좀 머뭇거린 측면도 있었고...
내 리딩 한마디에 다른분들의 계좌가 천당 지옥을 오갈텐데....과감하게 매도 진입을 못 시킨 측면도 있었다.
나스닥 연결선물 일봉 차트다.
이건 정확히 저항선 까지 쳐올렸다가 저항 쳐맞고 빠졌다.
저 돈다발 차트에서... 나는 달랑 매도 2개 잡고.. 그것도 넘 일찍 팔아 버렸다. 단기 지지선에서.....
일목중생분들의 안전매매를 위해 나도 똑같이 리딩대로 매매한 것이다.
4. 나스닥 5분봉
미장 시작전.. 매수 한번, 매도 한번 왔다리 갔다리 먹고 나서..
미장 시작 직전... 최고점에서 매도 잘 잡아서는 너무 짧게 먹고...
미리 설명했던 빨간 지지선 깨져도 매도 쳐야 한다고 했던 그 지점에서도 매도 못 잡고 (X표시 파란박스)
6시간 전에 미리 그어 놓은 매도 목표가도 못 발라 먹고.... (X표시 분홍박스)
에이.. 매도 큰 파동 놓쳤다.. 할게 없다. 잠이나 자자. 매매종료!
5. 수익계좌
요것도 수익이라고 공개하남???
그래도.. 이런 날도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사람냄새 나지....
약 200만원 벌었네요.
오랜만에 알바 한번 뛰었네요 ^^*
6. 이제 부터 진짜 하고픈 말
10월 부터 전자책 가격을 2배로 올리고, 옵션2(2시간 화상교육+12월27일까지 리딩)는 신청을 안 받을 것이라고 공지한 이후 많은 이메일을 받았고 그동안 문의만 하였다가 전자책을 구입하신 분들도 계셨다.
안타까운 것은 여유가 안되서 구입을 못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는 것이다.
더 안타까운 것은 전자책만 구입해서 목표가를 찾고 스스로 매매를 하시던 분들의 질문 이메일을 받았을 때다. 여러가지 질문들이 왔다. 다~ 내가 우려했던 내용들 이었다.
어떤 분은 전자책 구입 후 2주간은 매일 따면서 너무 행복했고 이제 불행 끝 행복 시작이라 여겼는데...
그 후 1주간 몽땅 다 털렸다고 한다...... 어이구~~~~~
어떤 분은 매도 목표가를 노리고 진입을 했는데... 반대로 위에 매수목표가가 떠서...
이걸 손절을 해야 하는지... 우짜해야 하는지... 왜 목표가가 반대로 엮이냐고 묻는 질문도 있었다.
그렇게 목표가가 양빵으로 엮이는 경우는 뭐 뻔하지.....진입할 곳에서 진입 안 하고 따라 댕기면서 진입했으니... 양빵으로 매도/매수 목표가가 엮이지....전자책만 구입해서 혼자 매매하다가 나중에 합류한 일목중생분 중에서도 이런 의문이 있었다가 함께 매매하면서 그 의문이 풀렸다고 한다.
내가 내 기법을 전자책으로 공개하고 옵션2 까지 만들어서 12월27일까지는 직접 함께 매매하면서 리딩을 하겠다고 한 이유는 이 글로벌 도박판에서 힘들어 하고 있는 분들의 이메일을 받으면서 부터 결심한 것이다.그런데...내 블로그를 1년 넘게 보면서 매매에 참고하고 계신분 중에 여유가 안되서 참여 못하시는 분들.전자책을 구입했으나..여전히 시장에서 깨지고 있거나.. 일목균형표를 활용한 내 기법을 자신의 기법으로 만들지 못하고 우물쭈물 하고 계신분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기회를 드리고자 한다.
7. 마지막 공지
기한 : 2024년 10월1일 24시까지.
1. 전자책만 판매 안함.
전자책만 읽고는 내 기법을 자신의 기법으로 체득해서 나처럼 매일 딸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전자책만 판매하지 않겠다.
2. 전자책 구입 + 옵션3 (2024년 12월 27일까지 실시간 리딩. 단 내가 매매할 때만. 화상교육 2시간 없음)
일목중생 분들은 알 것이다. 화상교육 2시간이 2시간이 아니다. 보통 3시간 이상을 한다.
평일에는 못 하고 주말에 한다. 이걸 하고 나면..그날 에너지 완전 방전이다. 이거 힘들어서 못하것다.
가격을 낮추는 대신 화상교육은 없다.
그리고 전자책만 달랑 구입해서는 답 없다는 것이 내 결론이다.
함께 실전 매매하면서 내 기법을 자신의 기법으로 만들기 바란다.
석달간 내 모든 것을 쏟아 부어서 스스로 매매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
3. 기존 전자책 구입자
옵션3 (2024년 12월27일까지 실시간 리딩. 단 내가 매매할 때만. 화상교육 2시간 없음)
기존에 전자책만 구입하신 분들을 위한 옵션이다.
그동안 질문 이메일을 보니... 전자책만 읽고는 답 없다는 것이 내 결론이다.
그래서 이분들을 위한 AS를 해야 겠다.
이분들은 나를 믿고 내 기법을 알고자 전자책을 이미 구입한 분들이다.
함께 석달간 실시간 트레이딩을 함께 하면서 내 기법을 모두 본인의 것으로 체득하길 바란다.
가격은 기존 옵션2 가격에서 많이 낮추었다.
4. 2024년 10월 2일 부터 ?
전자책 구입 - 기존 가격의 2배
전자책 구입 + 옵션3 원한다면 신청 가능. 가격은 지금의 2배
할려면 하시고 말려면 마시고~
5. 전자책 발간 블로그 글 링크
200. 전자책을 완성했습니다 - 구매 신청을 받겠습니다. 7월29일
전자책 작성을 완료습니다.책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책내용 선물 투자로 평생 먹고 살기 부제 – 일목균형표로 매일 100만원 이상 수익내기 목차0. 전자책을 발간하며1.
www.ilmokdosa.com
신청을 원하시는 분은 이메일로 신청하시길 바란다.
단, 기한은 2024년 10월1일 24시 까지다.
현재 함께 하고 계신 일목중생분들과 추가로 옵션3 하는 분들은...
상황봐서... 텔레그램 문자 리딩이 아니라.. 유투브 실시간 영상 리딩을 계획 중이다.
어제 230번 글의 유투브 동영상을 보셨으면 느끼셨을 것이다.
주식투자에 비해 실시간 순간 순간 초단타 트레이딩인 나스닥 선물 매매를 할때,
양놈과 세력들이 개미를 어떻게 털어 먹는지...
왜 내가 사면 떨어지고, 내가 팔면 오르냐고?
아직도 모른는가? 이미 양놈들은 당신 모티터를 실시간으로 다 보면서 매매하고 있다.
당신이 집에서 나스닥 매수를 클릭하는 순간, 그 주문들은 1ms(1/1000초) 단위로
한국증권사 --> 해저광케이블 --> 미국내 한국증권사 브로커 서버--> 미국증권사-->미국증권사 브로커 서버--> 나스닥 거래소 서버
이렇게 가는 동안 한국개미, 홍콩개미, 아시아 개미들의 실시간 포지션은 다 노출되고
이 글로벌 도박판떼기 에서 양놈들은 패를 다보면서 실시간으로 흔들어 대면서 개미 학살을 매일 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곳에서 대여계좌에 500만원 넣고 양놈들과 대적을 하겠다고??
운 좋으면 몇번 따겠으나.. 결국 당신 대여계좌는 언젠가는 단 30분만에 로스컷 깡통이 되는 것이다.
베트남에서 한국까지 인터넷 속도가 베트남 ISP의 전용회선을 사용하면 90~120ms 가 나온다
베트남 ISP의 일반인터넷선을 사용하면 150~1000ms 가 나온다. 이거로는 매매 못한다.
나는 65~70ms 나온다. ㅋㅋㅋ. 돈과 정확한 정보를 알면 이렇게 구축할 수 있다.
내 집은 베트남 20만 한국인 교포중 한국까지 가장 빠른 인터넷 회선을 가지고 있다.
단지 전기 나가는 것은 나로써도 우짤 수 없다. 젠장할..... 집에다 발전기 설치하지 않는이상.
집에다 발전기 설치했다가는 비트코인 집에서 만들고 있다고 베트남 공안이 집 수색 나온다.
할수 없는 것이다.
그동안 내 글을 보아왔고, 전자책 발간 이후에도 일목중생들과 함께 해온 내 트레이딩을 보셨다면,
혹시, 지금도 계속 깨지고 있거나... 땃다 잃었다 땃다 잃었다 반복하면서 결국 다람쥐 쳇바퀴 돌고 있다면
이번이 함께 할 마지막 기회이니..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
8. 유익하면서도 너무나 웃긴 동영상
어제 230번 글에서 링크 걸어둔 유투브 동영상 2탄이다.
얘들이 삼성증권에서 트레이더 10년 한 짬밥이 있어서.. 나름 양놈들의 성향을 잘 알고 있다.
우린 이런 무지막지 한 놈들과 도박판에 앉은 것이다.
끼와 깡이 있어야 살아 남는다.
어제 매매처럼 너무 신중 신중 하지 말고...
에라~ 질러 버리고,,, 아님 말고~ 뭐 손절 주면 되지. 우짜 맨날 먹냐?
근데 나는 맨날 먹는당 ^^*
다시 내 야성을 되찾아야 겠다.
시오노나나미의 십자군 이야기와 로마인 이야기를 2번 통독했었기에 이 친구들이 코믹하게 이야기 하는 역사 이야기가 다 알지만 재미있다. 역사를 재밌게 이야기로 풀어내는 것도 능력이다.
이 영상 보시면 우리가 상대하는 양놈들의 성향을 재미있게 바라 볼 수 있습니다.
즐감 하시길 ~
https://youtu.be/rSscL7PFyFA?si=SEya-OBUwbPAQXa5
ilmokdosa@gmail.com